TIMEKEEPER
타임키퍼 홈
고객사
요금안내
주요기능
비대면바우처
기술지원
고객센터
제품문의
타임키퍼 홈
고객사
요금안내
주요기능
비대면바우처
기술지원
고객센터
제품문의
Time
Keeper
Main
Function.
타임키퍼
주요 기능
차별화 된 기능을 통한,
차별화 된 경영을 경험해보세요.
주요 기능
재택근무 기능
Working at Home
1.모바일 근태관리
- 전용 앱을 통해 재택근무지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외근지 관리 리스트 항목 추가
출, 퇴근등록에 따라 등록지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 (오차범위 있음)
- 사전 협의 내용에 따라 근로시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2.업무 통계 관리
- 프로젝트별 진행 상황 및 업무 담당자 파악 가능합니다.
- 업무 진행률 및 업무 내역 파악 가능합니다.
- 업무 기한 변경 시 관리자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.
- 통합 대시보드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진단합니다.
3.업무 관리
- 일자별 프로젝트 담당자 업무 진행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- 업무 관리 및 일일 보고서 작성, 관리합니다.
- 원격 PC 제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. (원격 접속 및 PC ON/OFF)
휴대폰 앱 서비스
App Service
-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근 시간을 쉽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.
- 외근 시에도 결재자에게 방문 업체의 위치정보 및 업무 진행상황을 바로보고 할 수 있습니다.
-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해야 PC를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 출근 등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PC설치 프로그램
PC Install Program
-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.
- 연장근무 시,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윈도우 7. 10 지원 / Mac OS 지원
관리자용 웹사이트
Manager for website
- 직원의 근무유형(탄력근무제, 선택근로제, 시차출퇴근제, 간주근로제)에 따라 PC 사용 가능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-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.
- 연장근무 시,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윈도우 7. 10 지원 / Mac OS 지원
제품상담문의
기업명_
이메일_
성함/직함_
연락처_
유입경로_
필수 선택 항목
네이버 검색
구글 검색
네이버 블로그 검색
인스타그램
뉴스,기사
지인추천
기타
문의내용_
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.
Send.
데모계정 신청
기업명_
이메일_
성함/직함_
연락처_
문의내용_
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.
Send.
INFORMATION
문의 내용이 전달 완료 되었습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