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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임키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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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 기능

재택근무 기능

Working at Home
1.모바일 근태관리
  • - 전용 앱을 통해 재택근무지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- 외근지 관리 리스트 항목 추가
    출, 퇴근등록에 따라 등록지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 (오차범위 있음)
  • - 사전 협의 내용에 따라 근로시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타임키퍼 앱 재택근무 화면
2.업무 통계 관리
  • - 프로젝트별 진행 상황 및 업무 담당자 파악 가능합니다.
  • - 업무 진행률 및 업무 내역 파악 가능합니다.
  • - 업무 기한 변경 시 관리자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- 통합 대시보드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진단합니다.
타임키퍼 재택근무 통계 화면
3.업무 관리
  • - 일자별 프로젝트 담당자 업무 진행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업무 관리 및 일일 보고서 작성, 관리합니다.
  • - 원격 PC 제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. (원격 접속 및 PC ON/OFF)
타임키퍼 재택근무 화면

휴대폰 앱 서비스

App Service
  • -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근 시간을 쉽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외근 시에도 결재자에게 방문 업체의 위치정보 및 업무 진행상황을 바로보고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해야 PC를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 출근 등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타임키퍼 앱 화면

PC설치 프로그램

PC Install Program
  • -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연장근무 시,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윈도우 7. 10 지원 / Mac OS 지원
타임키퍼 에이전트 화면

관리자용 웹사이트

Manager for website
  • - 직원의 근무유형(탄력근무제, 선택근로제, 시차출퇴근제, 간주근로제)에 따라 PC 사용 가능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연장근무 시,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윈도우 7. 10 지원 / Mac OS 지원
타임키퍼 웹 관리자 화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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